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만화 영웅연대기 강추
    카테고리 없음 2020. 12. 20. 18:10
    영웅연대기
    파일명용량
    영웅 연대기 1-416완.txt4.9M

    누구나 즐기는 대작 가상현실 게임 ‘영웅 연대기’독특하고 뛰어난 컨트롤 실력을 인정받아 프로게이머 2군 생활을 했던 영호는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구단에서 쫓겨나 아르바이트 생활을 하고 있다.어느 날 그는 어떤 계기로 중학생 시절로 회귀하게 되고 ‘영웅 연대기’에 대해 알고 있는 많은 정보를 이용해게임 초기부터 유리하...

    누구나 즐기는 대작 가상현실 게임 ‘영웅 연대기’ 독특하고 뛰어난 컨트롤 실력을 인정받아 프로게이머 2군 생활을 했던 영호는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구단에서 쫓겨나 아르바이트 생활을 하고 있다. 어느 날 그는 어떤 계기로 중학생 시절로 회귀하게 되고 ‘영웅 연대기’에 대해 ...


    영웅 연대기 (연재)


    고양이확대범
    좋아요! GOOD~
    ymohe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오늘도..감사하고 좋은하루되세요! 꾸뻑+__+
    멋진세원
    받아갑니다~! 손
    수현수민
    좋아요! GOOD~새로운 회귀물이네요~ 잘 보겠습니다 ^ 0 ^
    4비트닉넴
    아직도 못본 소설이 많네요. 건강하시고 큰 대박나세요. 감사합니다.
    행하라
    나혼자 균열에 산다 있으시면 올려주세요~~
    혈전22
    좋아요! GOOD~
    밀크티굿
    걱정되는 내용이긴한데 회귀물이라고해서 받아갑니다~ 잘볼게요~ 감사합니다~
    따봉
    리뷰평은 못찾았네요 ㅎ 그래도 요즘 막 끌리는게 없어서 겜판한번 봐야겠네요
    해맑은소
    감사합니다~
    갈발통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태뤼빈
    재미있네요 ㅎㅎ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판매자님~ 앞으로도 좋은자료 기대하겠습니당
    아잠만요
    감사합니다 즐독 하겟읍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